의왕에 위치한 바라산 캠핑장은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수도권 캠핑장입니다. 자연휴양림, 펜션, 글램핑, 캠핑데크 등 다양한 형태의 휴양을 즐길수 있습니다. 의왕 바라산 캠핑장 A구역은 글램핑 동과 캠핑 데크가 섞여 있는 구역입니다.


A구역에는 화장실과 개수대가 설치되어 있고 근처에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구역 대부분은 글램핑 텐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해마다 글램핑 텐트를 늘려 왔는데, 예전 게시글이나 설치된 안내판에는 글램핑데크로 바뀐 구역이 아직 캠핑데크로 표시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A구역에는 4개의 데크만이 캠핑용 데크입니다.



캠핑장 배치도 입니다. G로 시작되는 사이트는 글램핑을, A라고 표시된 사이트는 캠핑데크입니다.


바라산 캠핑장 A구역에는 총 4개의 캠핑데크가 있으며, A구역 입구의 초입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형적으로는 아래쪽에 캠핑데크가 몰려있고, 위쪽으로 글램핑데크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쪽에 화장실과 개수대 근처에 캠핑데크가 위치해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시설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이동로 주변이라서 좀 번잡한 편입니다.


A구역 4개의 캠핑데크는 어느 자리가 더 좋다고 할만한 자리는 없어보입니다. 데크 간격들이 좁기 때문에 주변 캠퍼를 잘 만나야 합니다. 대신 글램핑 사이트가 대다수인 만큼, 주변에서 캠핑용품을 많이 설치하지는 않아 여유롭게 쓸수있기도 합니다.


각 데크들은 사진으로 확인하겠습니다.


[의왕 바라산 캠핑장 A7번 데크]


[의왕 바라산 캠핑장 A11번 데크]


[의왕 바라산 캠핑장 A15번 데크]


[의왕 바라산 캠핑장 A19번 데크]


캠핑장 답사

 안양 병목안캠핑장 1캠핑장

안양 병목안캠핑장 2캠핑장

안양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군포 초막골생태공원 캠핑장

광명 도덕산캠핑장 A캠핑장 

광명 도덕산캠핑장 B캠핑장 

 의왕 바라산캠핑장 A캠핑장

의왕 바라산캠핑장 B캠핑장 

안산 화랑오토캠핑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