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동자동차야영장은 거제시 학동몽돌해변에 2013년 조성된 캠핑장입니다. 사이트는 총 123면이고, 일반 야영장 사이트가 28면, 카라반용 사이트가 6면이고, 90여면이 사이트에 사이드주차가 가능한 오토캠핑용 사이트입니다.


학동오토캠핑장의 A구역과 B구역의 11번 사이트가지는 각 사이트는 사이트 내에 주차공간이 있어 사이드주차가 가능한 형태입니다. 크기는 5.2*12m로, 사이트 자체가 작지는 않지만 긴 직사각형으로 주차를 하고 나면 공간활용은 애매해 보입니다. 특히 5.2미터의 길이는 요즘 나오는 대형 타프의 크기나, 타프를 설치하기 위해 팩을 밖아야 하는 것까지 생각하면 확실히 좁아보입니다.



B구역의 나머지와 C구역, D구역은 주차공간과 사이트가 병렬로 배치된구조로, 사이트 크기는 8.0*5.7m로 A구역보다 좁습니다. 차량 주차까지 생각하면 타프설치는 어려워보입니다.


E구역은 캐라반 이용객들을 위한 구역으로 크기는 12*8M로 학동자동차캠핑장에서 가장 큰 구역입니다. F구역도 7*8m로 구성되어 있ㅅㅂ니다.


 



국립공원 관리공단이 만들고 관리하는 캠핑장으로, 공단이 만든만큼 부대시설을 잘 갖추어진 편입니다. 샤워장, 식기세척실, 전기시설, 체험시설, 와이파이존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요금도 1박 19,0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주변에는 학동 몽돌해변, 외도, 바람의 언덕, 해금강, 신선대 등 경남의 유명 여행지가 집결되어 있는 입지로 캠핑과 함께 관광도 즐길수 있어 가족단위 캠핑에도 좋은 캠핑장입니다.


국립공원관리공단예약사이트

https://reservation.knps.or.kr/reservation/searchCampReservation.actio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