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둘레길 캠핑장의 D-J구역은 캠핑장의 안쪽에 있는 구역입니다. D와 E구역은 평지, 나머지 구역은 숲속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지는 오토캠핑하기 좋은 구역이고, 숲속은 오토캠핑은 어렵지만 전망도 좋고 조금더 호젓하게 캠핑을 즐길수 있습니다. 




D구역과 E구역은 마주보고 있는 파쇄석 구역입니다.두 구역 모두 평지에 파쇄석이 깔려 있습니다. 편의시설이 가까운게 장점입니다.  




F구역과 G구역은 해변 숲속에 구성된 데크사이트입니다. 숲속에 설치되어 사이드주차는 불가능하고 짐을 옮겨야 합니다. 대신 해안과 가까운 숲에 위치해 있어 전망은 좋은 편입니다. 그늘이 많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데크는 3*3.6M로 리빙쉘을 치기는 작은 사이즈입니다. 데크주변에 파쇄석이 깔려 있어서 공간이 좁은 것은 아닙니다.


 

H구역은 숲속에 3개 사이트만 구성되어 있어서 한적하게 캠핑할수 있는 구역입니다. 대부분의 구역들이 붙어 있는데 따로 H구역은 따로 떨어져 있습니다. 사이트는 파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입로가 경사가 있는 편이라 RV 차량이 편할듯 합니다.



J구역은 캠핑장 가장 안쪽 숲에 위치한 구역입니다. J1부터 J3는 데크, J4부터 J7까지는 파쇄석 사이트입니다. 사이드주차는 불가능합니다. 진입로는 꽤 경사가 있는 편입니다. 바다나 편의시설과는 좀 거리가 있지만, 가장 높은 위치라 전망은 좋은 편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