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변에 맞닿은 오토캠핑 사이트 D존


솔향기 캠핑장 D존은 자동차캠핑존, 오토캠핑존입니다. D존은 솔향기 캠핑장의 명당자리로 불리는 존입니다.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바다전망 캠핑을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자동차를 바로 옆에 대고 편하게 짐을 올리고 내릴수 있는 오토캠핑사이트에, 양쪽에 화장실과 샤워장등 편의시설이 있어서 이용도 편합니다. 위치나 편리함 모두 명당으로 부르기에 충분한 사이트 입니다. 


항상 예약이 시작되면 바로 나가는 자리니, 이 자리를 노리신다면 일찍 예약전쟁에 뛰어들어야 합니다. 자리도 8개 밖에 없어서 더욱 경쟁이 치열하기도 합니다. 




솔향기캠핑장 D존은 해송숲 앞에 보도블럭을 깔아 사이트별 주차공간을 만들고 뒤편으로 데크를 설치해 놓은 존입니다.  오토캠핑의 편리함도 있고, 해송의 그늘도 즐길수 있습니다. 오토캠핑 형태로 즐기기도 하고, 루프탑등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가지로 사용이 편한 사이트입니다. 


다만 사이트가 그렇게 그렇게 넓게 구성되지 않은 점은 다소 불편합니다. 옆사이트와 공간이 충분하지 않아서 한적하게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기피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캠핑비용은 일반 데크형 사이트나 노지 사이트 보다는 좀더 비싼 편입니다. 대신 그 비용차이는 충분하게 경치와 편리함으로 상쇄될 만큼 좋은 사이트라고 봅니다.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