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송숲 안 노지사이트. 솔향기 캠핑장 C존


솔향기 캠핑장 C존은 자연형, 노지 사이트입니다. 솔향기 캠핑장내 위치는 입구와 A캠핑장 사이부터 해변까지 사이트가 깔려 있습니다.


C존은 해송숲 노지위에 줄로 사각형 사이트를 구획해 놓았습니다. 데크사이트는 데크와 땅 사이의 단차가 있기 때문에, 텐트 사이즈가 데크를 넘어서면 설치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노지사이트는 그런 걱정없이 캠핑장비를 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물론 비가 오거나 땅이 젖어 있을때는 상대적으로 불편한 것이 노지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솔향기캠핑장은 바닥이 모래라 침수될 걱정은 없는 편입니다.


연곡해변은 오래된 소나무들이 멋진 해송숲을 이루고 있습니다. 해송 숲안에 설치되어 있는 C존은 오래된 소나무들이 만드는 멋진 그늘이 있어서 한 낮에도 굳이 타프가 필요 없습니다. 




301번 사이트부터 323번 사이트까지는 A존의 뒤편에 위치해 있어서 바닷가와는 거리가 있는 편입니다. 솔향기캠핑장의 제일 큰 매력은 바다전망의 캠핑인데, 그런 정취는 떨어지는 편입니다. 또 도로변이라 차들이 다니는 소음이 일부 있습니다. 인적이 아주 많지는 않은 2차선 도로라 심하지는 않지만, 성수기에는 다소 소음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C존에 있는 사이트들 중에는 332번, 333번, 338번, 339번 사이트가 바다 앞 사이트라 전망이 좋습니다. C존의 명당이라고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 네 사이트는 캠핑장내 차량 진입로와도 가까워서 짐을 내리기도 아주 좋은 사이트입니다.


각 위치에서 화장실 등 편의시설은 그렇게 멀지 않습니다. 솔 숲 안으로는 차량 진입이 불가능해 주변 진입로에 차를 데고 짐을 날라야 합니다. 짐이 많은 캠퍼라면 큰 진입로 인근에 사이트를 예약하는 것이 짐을 나르기 좋을것 같습니다.



노지여도 사이트 바로 옆에 전기시설이 설치되어 있어서 전기사용은 어려움이 없습니다. 바닥은 모래위에 솦잎 낙옆이 많이 깔려 있는 노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단단하게 흙을 다져놓은 노지 사이트들 보다는 캠핑할때 모래때문에 조금 어려움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가급적 입식으로 캠핑모드를 꾸리는게 좋을듯 합니다. 해변에서 캠핑하면 모래가 많이 뭍어서 좌식모드는 좀 불편합니다.



솔향기캠핑장 C존은 총 30면으로 고성되어 있습니다. 요금은 솔향기 캠핑장 6개 구역중에 가장 싼 편입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노지캠핑은 다소 불편함이 있기 때문에 예약 우선순위는 다른 존이 될거 같네요.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