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형 데크가 설치된 솔향기 캠핑장 B존 답사


동해바다와 가까운 캠핑장, 연곡해변에 붙어있는 솔향기 캠핑장은 노면캠핑장, 데크캠핑장, 오토캠핑장 사이트들이 섞여 있습니다. 그중 B존은 일반형 데크가 설치되어 있는 캠핑존입니다. 솔향기 캠핑장은 A존부터 F존까지 6개의 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중 A, B, D존이 데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B존은 A존보다 데크크기가 좀더 작습니다. B존의 데크크기는 3.5*5M 사이즈입니다. 대형리빙쉘을 설치하기에는 조금 작은 사이즈입니다. B존을 예약하시려면 가지고 있는 텐트 사이즈를 확인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그늘이 좋기 때문에 타프 없이 미니멀한 구성으로 캠핑을 즐기기에 좋은 사이즈입니다.


솔향기 캠핑장은 연곡해변과 그 주변의 해송숲으로 구성된 캠핑장입니다. B존은 해송숲안에 조성되어 있어서 멋진 그늘을 만들어 줍니다. 신생 캠핑장들처럼 새로 심은 어린 나무들이 아니라 오래된 해송숲이 펼쳐져 있습니다. 여름철에 굳이 타프가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B존에 있는 데크들은 모두 데크에 전기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스트링을 걸수 있게 고리도 설치되어 있어서 장비설치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데크는 나무데크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숲속에 있는 만큼 불을 피우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개수대 화장실 등 편의시설은 그리 멀지 않아서 어느 사이트든 이용에 불편함은 없습니다. 앞쪽에 배치되어 있는 D, E, F존이 오토캠핑 사이트로 트레일러 등의 장비가 설치될 수도 있어서 바다전망을 가릴수도 있습니다. 


해송숲 안에 설치된 B존은 차량이 데크 옆까지 이동할 수 없습니다. 주변에 주차하고 카트로 짐을 이동해야 합니다. 캠핑장에 손수래도 준비되어 있고, 해송숲이 별로 경사가 없어서 짐을 옮기기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짐이 많은 분이라면 진입로 주변에서 가까운 사이트를 예약하시면 짐 옮기기 편할듯 합니다.




솔향기캠핑장 B존은 총 41면의 캠핑공간을 제공합니다. 가격은 대형데크존인 A존보다 좀더 저렴한 편입니다. 그리 큰 차이가 없어서  A존이 우선순위가 될듯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