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병목안 캠핑장 답사 이어갑니다. 병목안 캠핑장 3캠핑장입니다.


병목안 캠핑장 3 캠핑장은 일정부분 부지를 평탄화하고 데크를 배치한 느낌입니다. 나무도 소나무가 아닌 벚꽃나무가 심어져 있습니다. 위쪽은 경사가 상당하나, 아래쪽은 경사가 완만한 편이고, 그렇다보니 데크 주변이 평탄해 캠핑장비를 펼치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다만 나무가 별로 없어 그늘은 적은 편입니다.


메인 주차장 바로 위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과 거리가 있는 위쪽 사이트는 위쪽 주차장과 맞닿아 있어서 주자추 짐을 내리기에 좋은 캠핑장입니다.


[C캠핑장 상단에서 내려다본 조망]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C1번데크]

C1데크는 주차장 바로 위에 위치하고 있어서 짐내리기가 좋다. 주변공간이 넓고 평탄한 사이트이다. 개수대가 가깝다. 반면 등산로와 주차장 주변이라 좀 시끄러운 편이다.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C2번, C3번데크]

C2와 C3는 주차장과 가깝고, 데크 앞쪽에 평탄하고 꽤 넓은 공간이 있다. 반면 C1-4번 사이트간 간격이 좁아서 옆 텐트의 영향을 많이 받게된다.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C4번데크]

C4는 C2,3와 비슷한 환경이나 측면공간에 약간의 경사가 있는 편이다.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C5번데크]

C5데트는 병목안 캠핑장 명당중 하나로 꼽히는 데크입니다. 다른 사이트와 단차를 두고 독립적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구석에 있어 다른 사이트 영향이 상대적으로 덜하고, 바로 산과 연결되어 캠핑느낌을 많이 받을수 있습니다.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C6, C7, C8번데크]

C캠핑장 6, 7, 8, 9번 데크는 산과 마주한 사이트이며, 전면은 단차가 있는 편이고, 후면이 데크와 단차없이 캠핑장비등을 놓기 좋습니다. 데크와 단차는 적지만 땅은 약간 기울어 있는 편이라 사용에 다소 불편은 있습니다.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C10번데크]

특히 C10데크는 앞의 C6-8데크와 비슷한 환경이나, 평평한 뒤쪽 공간이 좀 좁아 불편이 더합니다.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C11번데크]

C11번 데크는 단차를 두고 약간 독립적으로 놓여져 있습니다. 측면 공간이 단차없이 데크와 이어져 있어 캠핑장피를 펼치기 좋습니다.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C12번데크]

C12번 데크 역시 11번과 마찬가지로 약간 단차를 두고 독립적으로 놓여져 있습니다. 대신 데크 3면에 단차가 있고, 지면과 이어지는 곳은 지면이 높아서 역시 단차가 있습니다. 대신 데크 앞에 공간이 조금 있습니다. 데크와 떨어져서 장비를 펼쳐야 합니다.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C13번데크]

C13번 데크는 C캠핑장의 제일 위쪽에 있습니다. 그만큼 독립적인 공간이어서 병목안 캠핑장의 명당중 하나로 꼽히는 곳입니다. 다만 주차장과 거리가 있어 짐 옮기기가 쉽지 않고, 주변의 지형 경사가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간다면 좋지 않은 위치입니다. 데크 4면이 전부 단차가 장애물이 있어서, 소형 텐트로 데크위에서 생활하거나, 데크와 좀 떨어져 아래쪽에 장비를 펼쳐야 합니다.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C14번데크]

C14 데크도 4면이 단차와 장애물이 있는 편입니다. 앞쪽에 공간이 좀 있어 장비를 펼칠수 있습니다. 등산로와 인접해 등산객의 소리가 들리는 편입니다.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C15번데크]

C15번 데크는 14번 데크와 유사합니다. 다만 개수대와 가까운 위치입니다.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C16번데크]

16번 데크는 출입구 앞에 있어 상대적으로 주변 통행이 많은 공간입니다. 대신 개수대가 가깝고, 짐내리기가 쉽습니다. 4면 단차가 있으나, 대신 주변공간은 상대적으로 평탄한 편입니다.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C17번데크]

17번 데크는 캠핑장 한가운데, 데크들로 둘러쌓여 있는 캠핑장입니다. 한적한 캠핑을 원한다면 피해야할 자리입니다. 주변은 평탄한 편입니다.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C18번데크]

C18번 데크는 17번 데크와 같이 캠핑장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C19번데크]

19번 데크도 캠핑장 중앙에 위치해 사면이 데크들로 둘러쌓여 있는 편입니다. 대신 데크 바로 옆에 큰 나무가 있어 운치있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캠핑장 답사

 안양 병목안캠핑장 1캠핑장

안양 병목안캠핑장 2캠핑장

안양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군포 초막골생태공원 캠핑장

광명 도덕산캠핑장 A캠핑장 

광명 도덕산캠핑장 B캠핑장 

 의왕 바라산캠핑장 A캠핑장

의왕 바라산캠핑장 B캠핑장 

안산 화랑오토캠핑장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