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서울 근교 안성시 캠핑장 5개 소개해 드립니다. 순위는 네이버 검색순위를 기준으로 했습니다.

 

1. 너리굴문화마을 캠핑장

안성 비봉산 등성에 조성된 너리굴문화마을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입니다. 50여개의 파쇄석과 데크 캠핑 사이트가 운영되며, 텐트 외에도 카라반, 펜션과 캠핑, 데이유즈 피크닉 등 다양한 형태의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문화마을 내에 다양한 공방에서 체험도 할 수 있고 여름에는 수영장도 운영합니다. 

예약 : 네이버 예약 :: 엄마청소년수련원(너리굴문화마을) (naver.com)

 

2. 참살이 오토가족캠핑장

안성에 위치한 참살이오토가족캠핑장은 비봉산 자락에 위치해 경치가 좋으며, 일출과 일몰을 보기 좋은 곳입니다. 총 26개의 사이트가 데크 및 파쇄석 형태로 제공됩니다.  데크전망대, 독서공간 등이 있으며 높은 곳에 위치해 경치가 일품입니다. 애견동만도 가능합니다. 

예약 : 네이버예약

 

3. 금광관광농원캠핑장

안성에 위치한 금광관광농원 캠핑장은 다양한 놀거리가 많은 캠핑장입니다. 넓은 잔디마당에 방방과 수영장 등 애들이 놀기 좋은 시설들이있고, 낚시터와 노래방, 야구장 등 어른들이 놀기 좋은 시설도 많습니다. 캠핑장에서 이런저런 이벤트도 많이하고, 놀고 즐기기 좋은 캠핑장입니다. 캠핑장 사이트 크기도 넉넉해 어떤 텐트도 피칭가능합니다.

예약 : 네이버예약 바로가기  .  전화예약 010-2965-5228

 

 

4. 산우물 쉼터 오토캠핑장

안성 산우물쉼터 캠핑장은 경치좋은 산속에 산의 경사면을 살려 캠핑 사이트들을 배치해 숲속 캠핑을 즐길수 있습니다. 도심이나 주변 시설과 꽤 떨어져 있어서 도시소음 없이 자연속 캠핑이 가능합니다. 저수지 인근이고 낚시도 가능합니다. 시설은 조금 낡았고, 사이트 크기가 고르지 않은 것은 불편한 점입니다. 캠핑사이트 외에도, 카라반, 텐트와 물품을 제공한는 이지캠핑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 : 네이버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5. 럭셔리 안성M글램핑카라반

럭셔리안성M글램핑카라반은 안성 한적한 마을에 자리잡은 캠핑장입니다. 기본적으로 글램핑텐트를 이용한 캠핑장이다. 2인 기준의 트윈텐트와 복층 글램핌텐트, 바라반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용요금은 조금 비싼편이지만, 이용요금 안에 바베큐 무한제공이 포함되어 있어서 가성비가 나쁘지 않다.

예약 : 네이버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