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고 싶은 캠핑장 정리]


강진군에서 운영하는 청자촌 캠핑장입니다.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은 기본적으로 지자체 예산이 투입되기 때문에,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관리도 잘 되는 편입니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한편이라, 어디건 지자체 캠핑장은 인기 캠핑장입니다. 


강진 청자촌 캠핑장은 지역 특성에 맞게 도자기를 테마로 하는 캠핑장입니다. 캠핑장 인근에 고려청자 박물관, 청자 체험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각 구역마다 어린이 놀이터, 체육시설 등을 잘 갖추고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이 가족캠핑 가기에 좋을 듯 합니다. 수영장도 갖추고 있어서 여름철에 아이들과 함께 놀기 좋을듯 합니다.




강진 청자촌 캠핑장은 총 3개의 캠핑장으로 이루어집니다. 각 캠핑장마다 개수대, 화장실, 샤워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어린이 놀이터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1캠핑장과 카라반 사이트와 오토캠핑 사이트가 섞여 있습니다. 2캠핑장은 오토캠핑 사이트만 설치되어 있습니다. 1,2캠핑장 모두 데크옆에 차량 주차가 가능해 짐을 옮기기 용이합니다. 카라반 사이트 옆에는 천막이 설치되어 있어소 비가 와도 고기를 굽거나 식사준비를 하기 좋습니다. 오토캠핑장 사이트 데크에는 그늘막이 설치되어 있어서, 타프가 없더라도 기본적인 그늘을 제공합니다. 관리사무소에서 기본적인 캠핑장비도 대여를 하기 때문에, 간단한 텐트 하나만 있어도 기본적인 캠핑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데크에 기본적으로 그늘막이 설치되어 있어, 스크린 하우스 같은 큰 캠핑장비를 가지고 있다면 설치에 어려움이 있을수도 있으니, 미리 사이즈를 확인해야 할 듯 합니다.




강진 청자촌 캠핑장 3캠핑장은 데크없이 파쇄석으로 사이트 구분만 되어 있는 캠핑장입니다. 데크보다 큰 대형 텐트, 루프탑텐트, 캠핑카 등을 위한 캠핑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3캠핑장 구역 내에 수영장도 있어서 여름에는 좋은 인기가 높습니다. 




오토캠핑 비용은 그렇게 비싸지 않은 편입니다. 


청자촌 캠핑장 예약은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전라남도 강진 청자촌 캠핑장  홈페이지 : http://gjcamping.co/




캠핑장 답사

 안양 병목안캠핑장 1캠핑장

안양 병목안캠핑장 2캠핑장

안양 병목안캠핑장 3캠핑장 

 군포 초막골생태공원 캠핑장

광명 도덕산캠핑장 A캠핑장 

광명 도덕산캠핑장 B캠핑장 

 의왕 바라산캠핑장 A캠핑장

의왕 바라산캠핑장 B캠핑장 

안산 화랑오토캠핑장 


+ Recent posts